출처 : MLB(오타니 쇼헤이 로스앤젤러스 야구선수.) 
출처 : MLB(오타니 쇼헤이 로스앤젤러스 야구선수.) 

2024년 3월 1일 사이드뷰 시선에 포착된 인물은 오타니 쇼헤이입니다.

오타니는 전날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한 데 이어 오늘 배우자를 공개하며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 언론도 들썩이게 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는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소속의 선수로 지난해 프로스포츠 사상 최대의 몸값인 7억달러를 기록하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오타니는 자신의 SNS에 일본어와 영어로 “여러분께 결혼했다는 소식을 알린다. 일본 여성과 결혼해 새 인생을 살게 됐다”고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 같은 소식에 전 세계 야구팬들이 놀란 이유는 그의 평소 행실 때문입니다. 오타니는 언론에 포착된 고교 유망주 시절부터 사생활이 전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에 동료는 물론 업계 관계자들도 ‘야구밖에 모르는 사람’이라는 평가했습니다.

이런 오타니의 배우자는 같은 일본 국적의 여성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프링캠프가 진행되는 현지에 기자를 파견한 한국은 물론 미국과 일본 언론들도 배우자에 대해 전혀 취재된 게 없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에 오타니 개인 SNS만 보도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오타니는 글 말미에 “두 사람이 힘을 합해 서로를 응원하고 팬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고자 한다.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지만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부와 명예, 연인까지 얻은 오타니가 이번 시즌 어떤 활약을 펼칠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