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중소벤처기업부(이영 중기장관이 16일 2023 메인비즈 문화의 밤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출처 : 중소벤처기업부(이영 중기장관이 16일 2023 메인비즈 문화의 밤 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다.)

2023년 12월16일 사이드뷰 시선에 포착된 인물은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입니다. 이영 장관은 이날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열린 ‘2023 메인비즈 문화의밤’ 행사에 참석해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고, 메인비즈협회 석용찬 회장과 함께 사랑의 열매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2023 메인비즈 문화의밤’은 메인비즈협회의 송년 행사로, 메인비즈 기업인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사랑의 열매 기부금을 전달하며 소속감을 고취하고, 회원사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납품대금 연동제 등 그간 정책적 노력과 헌신에 대한 감사패 수여, 사랑의 열매 기부금 전달에 이어서 사랑의 열매 모금회 기부를 약정한 ‘나눔 명문기업’에 현판 수여, 뮤지컬 ‘렌트’ 관람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영 장관은 “ESG 공시 의무화 등 글로벌 ESG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현시점에서 경영혁신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메인비즈 기업인 여러분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중소벤처기업부도 메인비즈 기업의 ESG 경영혁신을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