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노예슬 강사 페이스북.
출처 : 노예슬 강사 페이스북.

지난해 6·1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경기도 화성시의원 후보로 출마했던 노예슬 필라테스 강사가 이혼 소송 중인 남편을 대신해 직접 피해자들에게 눈물 어린 사과를 전했다. 

노예슬 강사는 지난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분이 이미 아시겠지만 저는 최근 4개 필라테스 센터에서 수강료를 받고 잠적을 한 A씨의 배우자”라며 “하지만 저는 작년 8월 이혼소송을 시작하게 됐기 때문에 저는 그 이후로도 A씨 행적을 알지 못하고 지금까지 어린 딸과 함께 둘이서만 살아왔다”고 운을 뗐다. 

노예슬 강사는 그러면서 “그래서 어제부터 A씨로부터 피해를 본 회원님들과 강사님들의 메시지를 받고 저 역시도 마음이 철렁해질 수 밖에 없게 됐다”며 “때문에 저는 이 자리를 빌려서 피해자 분들에게 피해배상을 할 수 있도록 ▲제가 가진 계좌에 남은 전액인 7000만원을 A씨에게 재산분할 명목으로 지급해줄 것 ▲7000만원은 피해자 분들이 보전 받도록 법원 공탁 ▲A씨로부터 자녀 양육비 일체 포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노예슬 강사는 “비록 제가 공탁하게 될 금액이 모든 피해자분들의 피해를 회복하기에는 부족한 금액이겠지만 이러한 제 결정이 피해자 분들의 피해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한다”며 “필라테스 업계에 종사하는 한 사람으로써 이번 일과 같은 사건이 생기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고 저를 믿고 수업을 들으시는 회원님들에게도 심려 끼쳐드려서 죄송하다”고 했다.

한편 노예슬 강사는 지난 지방선거 때 “노예처럼 뛰겠다”는 슬로건을 내세워 정치권의 이목을 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