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미래정책포럼(25일 정기총회 및 윤석열 정부 성공 결의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출처: 미래정책포럼(25일 정기총회 및 윤석열 정부 성공 결의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래정책포럼이 지난 25일 중앙보훈회관에서 정기총회 및 윤석열정부 성공결의대회를 개최됐다. 행사는 윤석열 정부가 내세우고 있는 공정과 상식, 법치 확립을 기반으로 내년 총선에서의 승리를 결의하며 창립취지문 낭독, 정기총회, 윤석열 정부 성공결의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해당 행사엔 미래정책포럼의 박종일 중앙회장, 윤병화 상임대표, 김진권 사무총장을 비롯해 전국 권역별 지부 임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김기현 당대표 후보 지지를 위해 김희정 김기현캠프 공동선대위원장 겸 전 여성가족부 장관, 조전혁 총괄선대본부장, 장기표 신문명정책연구원 이사장, 윤용호 국민의힘 중앙당 부의장 등이 참석했다.

미래정책포럼은 김기현 당대표 지지선언의 이유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소통이 잘 되는 당대표 후보가 당선돼야 한다"며 "이 부분에 많은 공감대가 형성됐다"고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지지층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에서 49.3%로 24.1%인 안철수 후보를 앞서고 있는 김기현 당대표 후보는 오는 28일 나경원 전 의원과 함께 대구에서 공개 일정을 가질 예정이다.


*해당기사는 보도자료 기사가 아니며 취재원의 제보, 취재를 바탕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