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미지투데이 (미국의 한 엄마가 음주 운전으로 아이를 숨지게 했다)
출처: 이미지투데이 (미국의 한 엄마가 음주 운전으로 아이를 숨지게 했다)

14일(현지시간) 미국의 한 언론사는 라스베이거스 경찰이 음주 운전 사고로 아이를 숨지게 한 로렌 프레시아(23)를 난폭 운전과 아동 학대, 살인 혐의 등으로 체포했다고 보도했다.

언론에 따르면 프레시아는 지난 12일 저녁에 라스베이거스 시내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가 충돌 사고를 냈다.

프레시아는 자신의 승용차로 제한 속도 72.4km(45마일) 구간에서 시속 194.7km(121마일) 속도로 운전하다 교차로에서 우회전하던 다른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프레시아의 아들 로이스 존스는 차량 밖으로 튕겨 나가며 머리에 큰 부상을 입었고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사고 조사하던 경찰은 “프레시아가 술 냄새를 많이 풍겼고 눈은 빨갛게 충혈된 상태였다”고 밝혔다.

또한 “사고 직전 프레시아는 음주 운전 상태에서 아들의 양육권 문제를 놓고 남편과 휴대전화 통화도 했던 것으로 파악됐다”고 덧붙였다.

남편은 경찰에게 “자신과 아내가 각각 따로 차를 몰고 귀가하던 중 아들의 양육권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전화 통화를 했고, 아내가 집에 먼저 가겠다며 갑자기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고 진술했다.

이어 프레시아 차량의 가속도가 붙는 모습을 본 남편은 “아이가 차에 타고 있으니 속도를 줄이라고 아내에게 전화로 말했으나 아내가 말을 듣지 않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