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지구촌 소외 어린이들에게 ‘드림 축구화 보내기’ 캠페인 성황리 종료
크린토피아, 지구촌 소외 어린이들에게 ‘드림 축구화 보내기’ 캠페인 성황리 종료
  • 보도 김선미기자
  • 승인 2020.01.3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크린토피아 제공이미지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과 함께 ‘드림 축구화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드림 축구화 보내기’는 작아서 신지 못하는 축구화를 깨끗하게 세탁한 후 중고화 작업을 거쳐 라오스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물자의 소중함과 환경보호, 자원의 순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하고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크린토피아는 ‘드림 축구화 보내기’ 캠페인 활성을 위해 축구화를 세탁한 우수 봉사자들에게 무료 세탁권과 축구화를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매뉴얼을 제공했다. 또한 축구화가 라오스 현지에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축구화 포장 부직포를 제공하고 현지 운반비 일부를 후원했다.

크린토피아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블루크로스의료봉사단을 후원하고 기부활동을 통해 나눔의 뜻을 함께하고 있다”며 덧붙여 앞으로도 “국내외 소외된 계층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나 단체에 세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지역 사회 공헌 활동 ‘러브크리닝’과 ‘깨끗한 교복 물려주기 캠페인’, 불우이웃과 수재민을 위한 자체 성금 모금 및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뉴스 섹션의 관련기사
-10.26 사태를 모티브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수원에서 사망한 남성, 코로나 음성 판정…보건당국 “뇌졸중이 원인으로 의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7월 개시 목표
-이낙연, 황교안 출마 선언 후 첫 여론조사서 20%P 앞서
-중기부, 공영홈쇼핑서 마스크 100만개 노마진으로 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