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세꼼마 등 생활용품 브랜드 포함 전달해

출처 : LG생활건강 홈페이지
출처 : LG생활건강 홈페이지

LG생활건강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하는 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꿈드림팩 사업에 물품을 지원했다.

꿈드림팩 사업은 전국의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생활필수품 및 식품, 문구류 등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아동들의 건강한 생활여건 마련과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는 취지에서 시작된 사업이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이한 해당 사업은 2024년, 2000여명의 아동들에게 총 7회에 걸쳐 꿈드림팩 1만4000개를 지원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꿈드림팩에 피지오겔 및 닥터그루트, 세꼼마, 오가니스트 등 주요 브랜드의 로션과 샴푸, 핸드워시 등의 생활용품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ESG/대외협력부문 최남수 상무는 “LG생활건강은 우리 사회의 아동과 청소년들의 아름다운 꿈과 미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설명하면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고 미래 고객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차별적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작년 6월 충남 천안지역 취약계층에게 10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같은 달 6·25 전쟁 참전용사들에게도 ‘사랑의 희망박스’ 400개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