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로즈디데이 특별 사진전 '장미하다' 를 위해 재능 나눔을 함께한 박세완 배우)
출처 :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로즈디데이 특별 사진전 '장미하다' 를 위해 재능 나눔을 함께한 박세완 배우)

5월 26일 사이드뷰 시선에 포착된 인물은 로즈디데이 특별 사진전 '장미하다'를 위해 재능 나눔을 함께한 박세완 배우입니다.

박세완 배우는 평소에도 카메라를 손에 놓지 않고 예쁜 풍경이나 사물 등을 마주할 때마다 사진으로 기록할 만큼 필름 카메라 촬영을 무척 좋아했으며 그런 재능을 발휘하여 지난 로즈디데이 특별 사진전 나눔 작가로 참여하였습니다.

그녀는 “사진전을 준비하며 비로소 소중한 생명을 나누는 일의 참된 가치를 깊이 알게 된 것 같다”며 “이러한 변화가 감사하고, 많은 분들이 생명 나눔을 바라보는 시선이 변화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조심스럽게 전했습니다.

또한 생명을 살리고 고귀한 나눔을 실천하시는 도너패밀리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뜻깊은 시간이었고, 생명 나눔을 통해 세상에 희망을 전하고 계신 도너패밀리들을 항상 응원한다는 말을 끝으로 인터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한편, 사진전 장미하다는 ‘장대하고도 아름답다’ 라는 의미로 뇌사장기기증인과 그 유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사진전이며, 박세완 배우 외에도 따뜻한사진가 협동조합 작가님들의 참여가 있었습니다.

기부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꼭 장기기증이 아닌 자신이 할 수 있는 재능을 나눔하는 것도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세상,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주시고 계시는 여러분,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