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김민수 국민의힘 성남시장 예비후보 페이스북.
출처 : 김민수 국민의힘 성남시장 예비후보 페이스북.

김민수 국민의힘 성남분당구(을) 당협위원장 겸 성남시장 예비후보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6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출마를 알렸다. 김민수 성남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14일 성남시장 출마를 위한 예비후보 등록을 마무리했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페이스북을 통해 “20대 대통령선거를 시작으로, 이제는 화합과 상생으로 성남시를 더욱 발전시켜야 할 때가 왔다”고 밝혔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27년간 함께 한 성남은 이제 발전의 기로에 서있다”며 “저 김민수는 이제 여러분과 함께 이곳 성남을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고자 한다”고 했다.

김민수 예비후보는 “성남시가 키운 김민수가, 성남시민을 위해서 성남시를 대한민국의 미래로 만들겠다”며 “죽을 힘 다해서 뛰겠다”고 여권 강세 지역인 성남시에서 위대한 도전의 시작을 알렸다. 

더욱이 김민수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정치인 중 ‘성남교체 유일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중부일보가 여론조사기관 데일리리서치에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성남시 거주 성인남녀 501명을 대상으로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무선 가상번호 및 유선 ARS(RDD) 방식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김민수 위원장은 18.1%로 가장 높은 지지율을 기록했다. 해당 여론조사의 응답률은 5.8%,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4.4%다. 중부일보의 성남시장 여론조사의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다음은 김민수 국민의힘 성남시장 예비후보의 페이스북 게시글 전문이다.

<성남시장 예비후보 김민수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민의힘 분당구을 당협위원장 김민수입니다.

지난 3월 14일자로 성남시장 출마를 위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존경하는 성남시민 여러분과 당원여러분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20대 대통령선거를 시작으로, 이제는 화합과 상생으로 성남시를 더욱 발전시켜야 할 때가 왔습니다.

시민여러분에게 성남은 행복과 성취, 사랑의 추억이 있는 삶의 터전일 것입니다. 저 김민수에게 있어서도 성남은 모든 삶이 담긴 공간입니다.

성남은 제가 단돈 100여만원으로 사업터전을 일으켰던 성취의 공간입니다.

성남은 제가 따듯한 가정을 이루고, 사랑하는 다섯 아이를 양육하고 있는 행복의 공간입니다.

성남은 제가 대한민국의 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정치인으로 첫발을 내 딛은 미래와 희망의 공간입니다.

많은 이야기를 품고 성남과 27년을 함께했던 저 김민수는 뜨거운 가슴으로 성남을 사랑합니다!

27년간 함께 한 성남은 이제 발전의 기로에 서있습니다. 저 김민수는 이제 여러분과 함께 이곳 성남을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고자 합니다.

성남을 더 빠르고 조화롭고 아름답게 발전시켜가겠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하고 행복이 가득한 성남을 만들겠습니다.

성남시의 좋은 정책을 이어가고, 잘못된 부분은 과감하게 고치고, 바꾸어야 할 것은 확실히 개선하겠습니다.

성남을 미래 산업시대의 핵심도시로, 함께 잘사는 상생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성남시를 사랑하는” 김민수를 지켜봐 주십시오.

성남시가 키운 김민수가, 성남시민을 위해서 성남시를 대한민국의 미래로 만들겠습니다.

지지와 응원보내주시는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당원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죽을 힘 다해서 뛰겠습니다!

- 성남시장 예비후보 김민수 올림 -
 

관련기사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