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파라다이스 기부로 중국인 유학생 도시락 지원
건국대, 파라다이스 기부로 중국인 유학생 도시락 지원
  • 보도 김선미기자
  • 승인 2020.03.2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건국대학교(코로나 19로 인해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중국인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에서 기부금으로 도시락과 간식세트를 지원했다.)

건국대학교는 파라다이스 카지노 워커힐이 건국대에 재학 중인 중국인 유학생을 위해 기부한 기부금으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2주간 별도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유학생들을 위해 도시락과 간식 과일 세트 3200개를 지원했다고 27일 전했다.

파라다이스는 2017년과 2019년 총 두번 중국인 유학생을 위해 총 1억여원을 건국대에 기부했으며 그동안 중국인 유학생 54명에게 장학금 8000만원을 지원하고 이번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2000만원을 들여 유학생을 위한 도시락과 간식 세트를 제공했다.

파라다이스는 중국인 고객들이 타국에서 유학하는 동포들을 위하여 뜻을 모아 파라다이스 기금을 모금했으며 중국인 유학생을 위해 이를 건국대에 전달하는 등 중국 고객들과 유학생들 간의 기부 매칭 캠페인을 하고 있다.

건국대학교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에 대처하고 중국인 유학생들이 쿨하우스 기숙사에서 건강하게 생활하고 학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입국 이후 별도 공간에서 2주간 생활하도록 하고 있다.

123명의 중국인 유학생들이 2월 24일부터 3월 30일까지 36일 동안 입국 시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생활하고 있다.

건국대 대외협력처는 파라다이스의 뜻깊은 기부는 중국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과 한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도서 구입, 시청각 자료지원 등에 사용돼 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충실하고 나아가 중국과 한국 사회에 기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며 대학 발전과 중국 유학생들의 학교생활을 위해 큰 성원을 보내준 파라다이스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뉴스 섹션의 관련기사
-“코로나19 극복하자”며 강원도 산불 언급한 문대통령, 과연 산불은 극복되었나?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만화로 보는 민주화운동’ 발간… 한국 민주주의의 네 장면의 만화로 구성
-반려동물 진료비 사전 고지 의무화 개정 추진, 과잉진료 막을 수 있을까?
-주한미군사령관 김칫국 트윗 논란, 의미는
-근로 장애인을 고려하고 있지 않는 사회, 이대로 방치해도 괜찮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