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박우진 팬, 대구 독거노인에게 면마스크 기부
AB6IX 박우진 팬, 대구 독거노인에게 면마스크 기부
  • 보도 김선미기자
  • 승인 2020.03.2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푸른동행 제공 이미지

푸른동행(대표 강순구)은 ‘정성 담아 직접 만든 면 마스크 기부 캠페인’을 통해 전달받은 면마스크 112장을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 대구 지역 독거노인에게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와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들을 위해 아이돌 스타 AB6IX 박우진의 팬이 스타의 이름으로 실천한 특별한 기부다.

AB6IX 박우진의 팬은 스타의 생일인 11월 2일의 상징적 의미를 담아 특별히 112장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받은 마스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피해를 입은 대구 동구청에 직접 전해졌다.

이번 기부는 마스크를 구하기가 어려운 요즘, 온라인으로나 직접 마스크를 구매하기 어려운 독거노인들을 지원한 것으로 더욱 뜻깊고 따뜻한 선행이 됐다.

사단법인 푸른동행 강순구 대표는 “아이돌 박우진 님의 따뜻한 선행으로 인해 대구 지역 독거 어르신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을 미리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어려운 곳에 도움이 되어서 무척 뜻 깊겠네요", "이런 결정이 쉽지 않았을텐데 정말 멋있네요" 등 스타와 그의 팬들에게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연예 섹션의 관련기사
-日 국민개그맨 시무라 켄, 코로나19 확진 7일만에 사망…
-가희, 발리 바닷가 사진 공개했다가 논란 → SNS에 심경 밝혀…
-문지윤에 이어 이치훈까지 잇단 비보 소식... 사인은 ‘급성 패혈증’?
-슈 도박빚 가압류로 세입자들만 신용불량 위기
-개그우먼 성은채, 결혼 2년만에 득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