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6.3 업데이트 및 신규 무기 ‘판처파우스트’ 공개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6.3 업데이트 및 신규 무기 ‘판처파우스트’ 공개
  • 보도 김선미기자
  • 승인 2020.03.18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펍지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6.3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기 ‘판처파우스트(Panzerfaust)’를 선보였다. 시즌6 관련 여러 영상에 노출되며 유저들의 주목을 받아온 판처파우스트는 카라킨 맵의 보급 상자에만 스폰되며 일회성 무기다. 판처파우스트의 탄두는 탄착 시 폭발하지만, 공중에서 폭발시킬 수도 있다. 탄착 지점으로부터 최대 6m까지 광역 대미지를 입힐 수 있고, 특정 벽을 파괴하는 데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최초로 후폭풍이 발생하는 무기로, 후방 3m 이내 모든 캐릭터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각종 총기의 밸런스 조정과 디자인 개편도 실시했다. 보급 상자에만 스폰됐던 M249와 DBS는 모든 맵에서 월드 스폰 되며 특히 M249는 비주얼 및 사운드 개선, 탄창 부착물 슬롯 제공 등이 조정된다. Tommy Gun과 UMP45도 밸런스 조정돼, 보다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한다.

한편, 사용자 지정 매치의 이스포츠 모드가 업데이트됨에 따라, 유저들은 2020년 글로벌 이스포츠 룰셋에 맞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6.3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섹션의 관련기사
-“코로나19 극복하자”며 강원도 산불 언급한 문대통령, 과연 산불은 극복되었나?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만화로 보는 민주화운동’ 발간… 한국 민주주의의 네 장면의 만화로 구성
-반려동물 진료비 사전 고지 의무화 개정 추진, 과잉진료 막을 수 있을까?
-주한미군사령관 김칫국 트윗 논란, 의미는
-근로 장애인을 고려하고 있지 않는 사회, 이대로 방치해도 괜찮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