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리미트리스 멤버 장문복의 전 여친이 사생활을 폭로하여 화제다.

이에 장문복은 12일 자신의 SNS에 “당분간 아픔도 남겠지만 좋아한다는 이유로 서로의 선은 넘기 말아야지”라며 “너와 나의 인연은 여기까지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좋아하는 마음이라고 모든게 용서되는 건 아니야”라며 “할많하않”이라고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앞서 지난 11일 장문복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장문복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연애기간, 헤어지게 된 과정을 폭로했다. A씨는 자신이 장문복의 여자친구임을 증명하기 위해 함께 찍은 사진까지 첨부하며 장문복과 10월 말부터 3달넘게 만남을 이어가다 며칠 전에 헤어졌다고 글을 게시했다.

A씨는 장문복을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처음 봤으며, 처음 만난 술자리에서 성희롱 발언과 스킨십을 계속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이 후 연락처를 교환하고 호감이 생겨 장문복과 연락을 이어가던 중 3번째 만남에서 사귀게 되었다고 전했다.

A씨는 장문복과 연애기간 동안 잦은 연락문제로 인해 마음고생을 했다고 토로하며, 장문복이 용돈을 요구해 보내준 일도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무리한 성관계를 강요할 때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덧붙여 A씨는 장문복의 휴대폰을 확인했을 때 다른 여자들과 잦은 영상 통화와 카톡은 물론 썸을 탔던 전 썸녀에게 보낸 카톡, 자신을 속이고 다른 여자와의 술자리를 가졌다고 폭로했다.

마지막으로 A씨는 일반인으로 이 글을 적는데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며, 이 글로 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길 바란다며, 거짓이 아닌 진실만 적었다고 전했다. 현재 해당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다.

장문복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해당일을 확인결과 글 작성자와 장문복이 서로 교제한 것은 맞지만, 장문복의 사생활 영역으로 두 사람이 풀어야 할 일이다. 이에 법적 대응은 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선을 그었다.

장문복은 Mnet ‘슈퍼스타K2’, ‘프로듀스101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려 지난해 7월 그룹 리미트리스로 정식 데뷔했다.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