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전문 플랫폼 '미스터멘션', 고객 대상 마스크·손 세정제 무료 배포
숙소 전문 플랫폼 '미스터멘션', 고객 대상 마스크·손 세정제 무료 배포
  • 보도 김선미기자
  • 승인 2020.02.0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미스터멘션 제공받음

제주도와 치앙마이를 기점으로 중, 장기간 숙소를 전문으로 중개하는 미스터멘션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한 고객들의 안전과 감염 예방을 위해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무료 배포하며 안전한 여행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여파가 커지며 국내에서도 확진 환자가 느는 만큼 국내여행을 꺼리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한 여행 업종 스타트업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을 꺼리는 여론이 점차 확산되고 있어 걱정이 크다면서 예약 중개 플랫폼 입장에서 할 수 있는 부분의 제약이 많아 난감하다고 말했다.

이처럼 관련 업계들이 울상을 짓고 있는 가운데, 몇몇 기업들은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결정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1월 24일 이전 발권한 모든 중국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환불 수수료를 면제했고, 제주항공도 1월과 2월 출발하는 중국 노선에 대한 취소 수수료를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중, 장기간 숙소 전문 플랫폼 미스터멘션 역시 숙박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 무료로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배포하며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제주도 여행 예정인 고객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이며 숙소를 운영하는 일부 호스트들에게도 손 세정제를 무료로 지급해 여행객들이 머무를 미스터멘션 숙소에 배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대해 “국민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한 기업으로서 이 같은 문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빠른 시일 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해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 섹션의 관련기사
-우리나라 특별한 주택구조문화, 반지하의 유래는?
-미래통합당 출범 이후 첫 지지 조사..통합 전보다 낮아
-2020년부터 달라지는 자동차 관련 법규!
-관악구에서 중국 다녀온 30대 남성 사망… 코로나 검사 결과 음성
-마스크 재고 있는데도, 주문취소 후 가격 올려 판매한 3개업체 적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