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28일 채용 소식 발표
커리어, 28일 채용 소식 발표
  • 보도 김선미기자
  • 승인 2020.01.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28일 2020년 상반기 채용 소식을 전했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이 2020년도 연구직 및 행정직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원자력통제 △사이버보안 △경영관리이며, 연령 제한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지원 가능 전공 분야 학위 취득(예정)자이자 공인 영어 성적 기준 점수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 후 필기시험, 토론면접, 심층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다음 달 10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받는다.

평택시문화재단이 2020년 상반기 일반직(정규직) 및 전문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처장(1명) △문화예술기획(19명) △무대기술(4명) △시설기술(6명) 총 30명이다. 응시 연령, 성별, 거주지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경력, 학력,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다음 달 3일(월)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업관리(일반직) △사무보조(공무직)로 모집인원은 일반직 25명, 공무직 8명(고졸, 일반 각 4명)이다. 전공, 연령, 성별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및 어학 성적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 필기전형, 역량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다음 달 3일(월) 10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변리사 특별 채용에 나섰다. 모집분야는 △특허전문위원(상표)으로 상표조사보고서 품질평가 및 기타 상표조사분석 관련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변리사 자격 취득 후 해당 분야 지식재산(IP) 또는 연구개발(R&D) 경력이 총 5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무기 계약직 채용건으로 모집 인원은 3명이다. 응시원서는 다음 달 6일(목) 11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제일약품이 상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회사는 △제일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로 모집부문은 △영업(ETC) △마케팅(ETC) △개발본부 △해외사업 △연구 △품질 △생산관리 △위수탁 △생산 △영업(OTC)이다. 부문별 세부 모집분야 및 학력, 전공, 자격사항이 상이하므로 공고 확인은 필수다. 합격자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을 통해 발표한다. 지원서는 다음 달 2일(일) 24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뉴스 섹션의 관련기사
-10.26 사태를 모티브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수원에서 사망한 남성, 코로나 음성 판정…보건당국 “뇌졸중이 원인으로 의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7월 개시 목표
-이낙연, 황교안 출마 선언 후 첫 여론조사서 20%P 앞서
-중기부, 공영홈쇼핑서 마스크 100만개 노마진으로 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