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YES24 제공(설을 맞이하여 다양한 도서 기획전이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설 연휴를 맞아 연휴에 읽기 좋은 도서를 추천하고 다채로운 경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책과 함께 연휴를 맞이하는 즐거움… ‘이야기福’, ‘행운의 책’, ‘Read before NETFLIX’ 도서 기획전

예스24는 독서의 즐거움과 복을 누리는 한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도서 기획전을 마련했다. 소설과 시, 에세이를 소개하는 기획전 ‘복덩이 책과 함께하는 새해 이야기 복 많이 받으세요!’를 통해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한 소설·시·에세이 분야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 시 도서 <셜록홈즈>, <음악이냥>, <다름 아닌 사랑과 자유>에 활용된 일러스트가 각각 새겨진 ‘스텐 머그’ 3종 중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2020년의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등 각종 운을 가져다줄 ‘행운의 책’을 소개하는 이색 기획전도 마련됐다. 1월 31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2020년 토정비결과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면 1000원 YES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연휴 기간 동안 넷플릭스에서 인기몰이 중인 영화, 드라마의 원작 도서를 한데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 ‘Read before NETFLIX’에서는 이벤트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문 금액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설 맞이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독서 지원금 및 공연·기프트 할인 쿠폰 증정

특별한 재미에 더해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2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설 맞이 북주머니’ 이벤트는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 체크를 하거나 전자책 1만원 이상 주문하면 아이패드 에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크레마 카르타G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북주머니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전자책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YES상품권도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예스24는 연휴 시작 하루 전인 23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27일까지 5일간 독서 지원금 1000원 YES상품권을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공연 티켓 결제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문구, 가구, 아동용품 등 기프트 상품 20% 할인 쿠폰도 2월 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예스24 중고서점에서 설 연휴 즐기자 ‘추억의 뽑기’ 이벤트 및 중고도서 할인 혜택 마련

이 밖에도 예스24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예스24 중고서점 전점에서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YES24 상품권, 예스24 굿즈와 2020 캘린더, 추억의 과자 등 실속 있는 경품을 증정한다.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시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3인 이상 동반 고객에게는 중고도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조현재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설 연휴를 책과 함께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이색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예스24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즐기며 보다 유익한 연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 설 연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