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양심 가지고 살아라”
장재인, 남태현 양다리 폭로… “양심 가지고 살아라”
  • 연예부 김아영기자
  • 승인 2019.06.07 16:59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장재인 인스타그램(양다리 폭로 후 자신의 SNS에 개제된 글을 모두 삭제했다)
출처: 장재인 인스타그램(양다리 폭로 후 자신의 SNS에 개제된 글을 모두 삭제했다)

 

아이돌 ‘위너’출신의 가수 남태현과 공개 연애 중인 가수 장재인이 자신의 SNS를 통해 남태현이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고 폭로하면서 파장이 커지고 있다.

7일 장재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남태현이 다른 여성 A씨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남태현과 A씨의 대화는 다음과 같다.

A씨: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을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야? 사람 사이에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줬어야지.

남태현: 그런 거 아니니까 넘겨짚지 마. 나 장재인이랑 애매해. 솔직히 얼마 전에도 누나도 나랑 있고 싶어했잖아.

A씨: 내가 너랑 같이 있고 싶었던 건 최소한 네가 여자친구가 없다는 전제 아래야. 한달 전에 헤어졌다며.

이어 다이렉트 메시지에서 A씨가 장재인에게 털어놓은 메시지이다.

A씨: 제가 죄송해요. 고민 많이 했는데 아시는 게 나을 거 같아서.. 그저께 저랑 같이 있었어요. 저는 여자친구 있는 거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고, 걔 말로는 오래 전에 끝났고 재인 씨 회사 측에서 결별 설을 못 내게 해서 못 내고 있다고 들었어요. 전부 거짓말이었던 거 같네요.

한편 장재인과 남태현은 tvN 리얼리티 프로그램 '작업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4월 열애 설을 공식 인정했다. 장재인의 폭로 글이 공개된 이후 ‘작업실’ 측은 “두 분의 소식에 제작진 역시 안타가운 마음”이라며 “현재 상황을 감안해 시청자 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두 분의 내용을 출연 분량을 축소 편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다리 폭로 후 장재인은 자신의 SNS 게재되어있던 모든 글을 삭제했다. 이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다른 여성들에게 동정심을 얻고, 이를 이용하기 위해 스스로를 피해자로 만들지 마라. 너에 대한 루머는 사실이고 더 많은 피해자가 있다는 것 안다. 숨어있는 피해자들에 대해 말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라며 글을 남겼다. 이하 게시된 장재인의 글 전문이다.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 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 남태현씨 그리고 특히나 남태현씨 팬들 저한테 악성 DM, 악플 좀 그만 보내요.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간 거 같은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

연예 섹션의 관련기사
-YG, '마약논란' 비아이 계약해지 ... 아이콘 탈퇴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 셀프 웨딩사진 공개
-윤종신, 방송 활동 잠정 중단 선언… 음악활동 매진 예정
-학교 폭력 논란 효린, “명예훼손으로 강경 대응”
-단 하나의 사랑, 배우 신혜선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해 전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 2019-06-12 13:20:43
남태현은 걸릴줄 몰랐겠지...?

남** 2019-06-11 16:58:09
바람은 진짜 피면 안되지...

박** 2019-06-10 18:08:40
남태현은 바람끼가 있어보여!
왜저러냐 증

정** 2019-06-10 14:25:11
와 장재인 아니였음 끝까지 몰랐겠네 장재인 대단하다!!

유** 2019-06-10 13:38:48
연예인도 일반인들처럼 더럽고 복잡한 관계가 많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