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리그오브레전드, 포트나이트, 배틀그라운드, 오버위치 등의 인기 게임 대회가 잇따라 개최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다음 달 6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을 개최한다.

올스타전은 일반대회와 다르게 색다른 플레이나 선수 조합을 관람할 수 있다는 점과 1대 1 토너먼트, 동양선수들과 서양선수들이 팀을 나누어 대결하는 등의 이색적인 경기들이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세계 최고의 리그오브레전드 선수라 여겨지는 페이커(이상혁)선수 역시 올스타전에 참가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는 12월 15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포트나이트 코리아'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전세계의 포트나이트 선수들과 한국 포트나이트 선수들이 맞붙는 컨셉의 대회로 전국 PC방에서 이 대회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지는 선발전이 진행되고 있다.

PUBG주식회사는 국내 배틀그라운드 리그인 '2018 PUBG 코리아 리그'의 결승전을 12월 1일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게최할 예정이다.

이번 결승전은 지난 7주간 진행된 '2018 PUBG 코리아 리그'에서 상위 성적을 기록한 16개 팀이 참가하며 5라운드의 경기를 통해 총 1억원의 상금을 거머 쥘 우승자를 가려낼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오는 24일 국내 오버워치 리그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의 총 상금은 2억원으로 경기는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사이드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